사무실 세균에 대한 간단한 제작되어

당신이 몰랐던 사무실 세균에 대한 10가지 사실

  1. 오늘 날의 사무환경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세균과 바이러스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2. 평균적으로, 우리는 대략 8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냅니다. 깨어있는 시간의 절반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셈 입니다. 
  3. 변기에는 보통 평방인 치당 49마리의 세균이 서식 하는데 회사원 책상에는 보통 천만 마리의 세균이 검출됩니다.
  4. 전화기에는 보통 평방 인치 당 최대 25,000 마리의 세균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5. 이외에도, 키보드에는 3,500마리, 마우스에는 1,500마리 이상의 세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6. AF 의 물티슈를 사용하면, 99%의 박테리아가 제거됩니다.
  7. 영국에서 고려해볼 때, 감기나실 일수는 1억 9천 2백만건에 달했으며 이로 인해 112억파운드의 경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이를 고려해 볼때, 감기나 플루 발생률이 조금만 낮아져도 고용주, 그리고 경제 전반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 입니다. 
  8. 사무공간을 깨끗이 유지함으로써, 사무실의 세균 박멸 뿐아니라, 병가 날짜 수도 현저히 줄어들 눈 통증 발생을.
  9. 정전기 방지 성분이 있는 올바른 제품으로 기적으로 세척하는 것은 먼지가 쌓이는 것을 막아주며 눈통 증 발생을 억제해줍니다.
  10. 헤드셋을 사용하는 교대 근무자들은 핫 데스킹 (비지정 좌석제) 실시로 헤드셋을 공유하며 업무하게 됩니다. 헤드셋-클린(Headset-Clene)은 향균 제품으로 플라스틱 부품, 예를 들어 마우스 피스와 같은 제품들의 세균을 제거해줍니다.